리들리, 로또수달 팀과의 파트너십 지속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리들리 제공

벨기에의 자전거 브랜드 리들리(Ridley)는 2021년 시즌에도 로또수달(Lotto Soudal) 팀의 팀바이크로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지난 해에 선수들이 선호했던 노아 패스트 디스크(Noah Fast Disc), 헬리움 SLX 디스크(Helium SLX Disc), 딘 디스크(Dean Disc) 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 이용되고, 팀 리더는 그들이 선택한 색상의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

로또 수달 팀의 2021 팀바이크 

"우리는 로또 수달 팀이 리들리와 함께 레이스를 계속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미 그들과 아름다운 기록들을 만들어냈고, 올해도 성공적인 시즌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호아킴 아에르츠 Belgian Cycling Factory CEO

노아 패스트 자전거는 팀 스프린터들의 선택이었지만, 올해부터는 언덕과 코블이 있는 코스에서도 더 자주 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로 다이나믹 성능과 올라운드 성능을 두루 갖추어서 많은 선수들이 노아 패스트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헬리움 SLX 디스크는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전거로, 여전히 레이스에서 자주 활용되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팀 리더를 맞고 있는 케일럽 이완, 필립 질베르, 존 데겐콜브 선수들은 지난 해처럼 커스텀 색상의 제품을 사용하게 되고, 팀 웰렌과 토마스 디 겐트 선수는 새로운 색상의 모델을 이용할 예정이다.
이것은 리들리의 커스터마이저 프로그램으로 가능하며, 일반 고객들도 자신들의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케이럽 이완 선수의 노아 패스트 디스크 

필립 질베르 선수의 헬리움 SLX 디스크 

존 데겐콜브 선수의 노아 패스트 디스크 

버건디 베이스에 흰색 리들리 로고를 선택한 토마스 디 겐트 선수는
"저는 이 자전거를 타게 되어 정말 기분 좋습니다. 결과물이 정말 멋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제가 선택한 디자인을 갖게 된 것이고, 팀에서 사용하는 레드 컬러의 자전거보다 조금 더 어두운 색상을 원했습니다.
금속광택 마감은 정말 특별하고, 특히 햇빛 아래에서 더 멋집니다. 아쉽게도 트레이닝 캠프에서 충분한 해를 보지는 못했지만, 앞으로 2021 시즌에는 태양을 볼 시간이 충분하겠죠"라며 웃었다.

토마스 디 겐트 선수의 헬리움 SLX 디스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