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스페셜라이즈드 등 2010년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10월 12~13일, "2010 메이저 5개사 바이크쇼"를 통해 (주)세파스와 (주)바위와 길은 스페셜라이즈드와 야키마 등 2010년 새로운 모델들을 선보였다.

2009년 많은 변화를 가져왔던 스페셜라이즈드 에픽(EPIC) 시리즈는 2010년 브레인(BRAIN) 서스펜션의 성능을 높였으며, 스펌점퍼 FSR과 엔듀로 시리즈의 듀얼 서스펜션 시스템을 향상시켜 더 가볍고 성능 좋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프레임 강성을 높이기 위한 스페셜라이즈드 만의 기술력을 이용하여 20% 이상 강성이 높아지면서 프레임의 무게를 줄일 수 있는 카본 시리즈들을 선보였다.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를 설치하세요


또한, (주)세파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주)바위와 길은 자동차용 캐리어 전문업체인 야키마(YAKIMA)의 신모델을 선보였다.
"야키마는 미국 브랜드로 이미 미국에서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자동차용 캐리어 브랜드입니다"라며 조상선 주임은 야키마의 브랜드 인지도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SRAM의 XX 20단 변속과 업그레이드 된 브레인샥을 이용한 2010년 에픽 S-WORKS
스페셜라이즈드는 라이더의 편안함을 높이면서 페달링 효율을 좋게 하는
여러가지 기술들을 선보였다.

뒤틀림 강성과 조향력 향상으로 업그레이드 된 스텀점퍼 S-WORKS
스페셜라이즈드 브레인 포크와 전용 허브를 이용하여 앞바퀴의 결합 강성을 최대화 하였다.
전체적으로 강성을 높이면서, 탑튜브와 시트스테이의 부드러움으로 승차감을 향상시켰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여성용 신발은 발뒤꿈치와 발등의 구조가
여성에 맞게 제작되어 편안하고 효율적인 라이딩을 도와준다.

여성용 안장 제트(좌)와 남성용 안장 페놈(우),
여성과 남성의 신체 구조가 다르듯 안장도 성별에 맞게 선택해야 한다.

스페셜라이즈드 2010년 제품을 소개한 (주)세파스의 김휘종 대리

미국의 자동차용 캐리어 브랜드인 야키마의 퀵백은 탑튜브와 함께
시트튜브나 다운튜브를 고정할 수 있어 훨씬 안정적으로 자전거를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