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산악용 전기자전거 불렛 XC 60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가 다양한 지형을 주행할 수 있는 산악용 전기자전거 불렛 XC 60의 2022년형을 출시했다.

불렛 시리즈는 오프로드 위에서 역동적인 라이딩을 즐기는데 최적화된 퍼포먼스 산악자전거와, 가파른 경사도 쉽게 오르는 강력한 성능의 모터를 결합한 산악용 전기자전거다. 첼로는 최근 늘어나는 산악용 전기자전거 이용자를 겨냥해 지면을 가리지 않는 강력한 파워와 안정적인 장거리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모델을 기획했다.

불렛 XC60은 흙길이나 산길과 같은 트레일 주행은 물론, 100km 이상 장거리 주행도 거뜬하다. 최대출력 250W에 60Nm의 토크로 산악 주행에 무리가 없으며, 완충 시 최저 출력모드로 140km까지 주행할 수 있어 자전거 여행 등 장거리 주행도 무리가 없다. 

하드테일 전기자전거 프레임과 2.8인치 폭의 타이어, 120mm 트래블 프론트 포크를 장착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도 일관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모터는 시마노 E7000 시리즈 모터와 배터리를 장착했다. 시마노 E7000시리즈는 모터 출력과 주행거리 두 가지의 균형을 맞춰 산길 등에서 주행의 재미를 선사한다.

각종 편의를 위한 설계와 안전 부품도 눈길을 끈다. 모터 하단과 배터리 마운트 시스템에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해 거친 트레일 주행에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핸들과 안장을 연결하는 프레임인 탑 튜브를 굴곡지게 디자인해 승하차도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실버를 매치했으며, 프레임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는 360만 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스포츠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