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15 04:40 구경꾼 25142
2011-10-09 18:06 구경꾼 33932
2011-10-08 03:06 구경꾼 21302
2011-08-19 17:11 구경꾼 19644
2011-08-18 15:08 구경꾼 18228
2011-08-14 15:05 구경꾼 21127
2011-08-10 16:21 구경꾼 18667
2011-07-27 09:02 내꿈은국가대표 22964
2011-07-21 10:57 콘투어愛 20183
2011-07-03 16:31 조정회 19528
2011-04-27 15:39 김서방 33984
2011-04-06 07:06 김서방 23718
2011-03-31 00:27 jin 34941
2011-03-31 00:24 jin 19461
2011-03-31 00:19 jin 19528
2011-03-31 00:17 jin 18254
2011-03-31 00:16 jin 18865
2011-03-30 22:22 하루™ 20085
2011-02-08 18:56 일구셩 22034
2010-12-30 15:42 바이크매거진 27175
KRW (gfdc21) 2019-07-16 10:53:30
낮은데로... (mthigh) 2014-03-06 16:35:56
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두바키로 (dalliza88) 2013-05-26 03:44:38
김_정훈 (kjhxy) 2012-11-29 13:42:32
조랑말 (ehdtjq3040) 2012-11-19 19:40:32
비포장길 (pine69) 2012-10-15 08:40:30
에드 (edwardh51) 2012-10-08 22:48:53
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