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26 15:24 창녕군수배자전거대회 27695
2015-06-17 11:04 창녕군수배자전거대회 21212
2014-10-07 15:47 김서방 27982
2014-09-11 16:23 서천자전거대행진 26415
2014-09-05 12:19 이지바이크맨 20281
2014-08-19 21:18 이지바이크맨 22226
2014-07-09 19:57 이지바이크맨 21054
2014-03-05 20:07 sudong 38794
2013-12-20 15:49 바이크매거진 26379
2013-09-16 19:46 제이호 26589
2013-09-13 18:01 박창민 24898
2013-09-03 03:20 자전거문화 56924
2013-08-13 15:06 박창민 30553
2013-08-06 16:52 임율몽 22173
2013-07-19 15:51 김서방 21782
2013-05-30 15:33 낮은데로... 19893
2013-05-26 13:50 두바키로 22053
2013-05-26 03:34 두바키로 26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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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4-12 14:45 재스바이크 19238
KRW (gfdc21) 2019-07-16 10:5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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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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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포장길 (pine69) 2012-10-15 08:4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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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