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0-28 12:45 브라이언 19238
2008-10-28 09:15 브라이언 17678
2008-10-27 12:46 브라이언 17996
2008-10-27 10:45 여우 16830
2008-10-27 08:23 쁘띠바이크 17923
2008-10-27 08:17 쁘띠바이크 16867
2008-10-27 00:40 노마드 28863
2008-10-26 16:04 노마드 17156
2008-10-26 15:56 노마드 20398
2008-10-23 14:27 브라이언 17410
2008-10-22 22:01 브라이언 27486
2008-10-22 21:43 브라이언 18062
2008-10-22 21:40 브라이언 20358
2008-10-22 14:18 브라이언 20775
2008-10-22 10:04 브라이언 22660
2008-10-22 09:52 브라이언 15980
2008-10-19 18:04 노마드 28572
2008-10-17 15:39 바이크매거진 17937
2008-10-17 11:18 브라이언 19764
2008-10-15 00:48 노마드 16812
KRW (gfdc21) 2019-07-16 10:53:30
낮은데로... (mthigh) 2014-03-06 16:35:56
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두바키로 (dalliza88) 2013-05-26 03:44:38
김_정훈 (kjhxy) 2012-11-29 13:42:32
조랑말 (ehdtjq3040) 2012-11-19 19:40:32
비포장길 (pine69) 2012-10-15 08:40:30
에드 (edwardh51) 2012-10-08 22:48:53
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