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리, 지로 디 이탈리아 공식 의류 파트너 연장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이탈리아의 의류 전문 브랜드 카스텔리(Castelli)는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의 공식 의류 파트너로 오는 2026년까지 기간을 연장 계약 했다.

이번 RCS와의 계약을 통해 카스텔리는 지로 디 이탈리아를 비롯해, 일 롬바르디아, 그란 피에몬테 대회에서 공식 브랜드로 역할을 하게 된다.

지로 디 이탈리아의 운영을 담당하는 RCS 미디어그룹의 우르바노 카이로 대표는 "카스텔리는 특별한 전갈 로고와 혁신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지로 디 이탈리아의 리더 저지를 거의 20년 동안 공급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지난 6년 동안은 연속으로 리더 저지를 지원해 왔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카스텔리는 지로 디 이탈리아의 말리아 로사 저지를 의미하는 동의어가 되었으며, 계속 파트너십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지로 디 이탈리아 리더는, 카스텔리가 공급하는 레이스 퍼포먼스 사이클링 라인업인 로쏘코르사(RossoCorsa) 제품을 입게 되어, 대표적인 제품인 에어로 레이스 저지과 로드 스피드수트와 함께 라이딩에 도움을 받게 된다.

그리고, 날씨가 급변하는 산악 구간에서는 카스텔리의 유명 제품 시리즈인 가바(Gabba)와 페르페토(Perfetto) 등을 통해 비와 눈, 바람 등에 방해 받지 않고 레이스를 이어갈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카스텔리 : https://www.castelli-cycling.com/II/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