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타론 E+, 리브 템트 E+ 출시 기념 사전구매 이벤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하드테일 전기산악자전거(E-MTB)인 타론 E+(Talon E+)와 리브 템트 E+(Liv Tempt E+) 출시를 기념해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론 E+와 템트 E+는 하이브리드 전기자전거처럼 편하게 다루면서, 산악자전거의 성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트레일을 달릴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산악 라이딩과 트레일 피트니스 바이크의 기능부터, 출퇴근, 자전거여행까지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두 모델은 500Wh의 대용량 배터리를 기본으로, 자이언트 타론 E+는 29인치 휠과 70Nm의 토크를 지원하며, 리브 템트 E+는 여성 라이더들에 특화하여 27.5인치 휠과 50Nm의 토크로 밸런스를 맞추었다.

이번 출시기념 사전구매는 자이언트코리아 웹사이트에서 7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툴레 보조가방 슬링백과 사이클링 양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00mm 서스펜션 포크로 산악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다루기 편한 스타일로 레크레이션과 출퇴근, 여행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함을 가진다.

자이언트 타론 E+
소비자가격 : 282만원

리브 템트 E+
소비자가격 : 282만원

사전 구매 시 툴레 아이온 슬링 백과 사이클링 양말이 선물로 증정된다.


관련 웹사이트
사전구매 바로가기 : https://www.giant-bicycles.com/kr/pre-orde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