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부엘타, 로글리치 스테이지 우승과 함께 선두 탈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라 부엘타의 후반부 본격적인 GC 경쟁이 시작되며, 프리모즈 로글리치 선수는 스테이지 17 우승과 함께 레드저지를 다시 차지하였다.

본격적인 후반부 GC 경쟁이 시작되었다.

스테이지 17 프로파일

스테이지 18 프로파일

스테이지 20 프로파일

61km를 남겨두고 베르날 선수의 브레이크어웨이 시도에 로글리치 선수가 합류하였다.

약 7km를 남겨둔 상황에서 어택을 시도한 로글리치는 스테이지 우승과 함께 종합선두로 다시 올라섰다.

스테이지 10에서 낙차사고를 당하며 종합선두를 놓친 로글리치 선수는 스테이지 11 우승으로 시간차를 다소 줄였지만 레드저지를 탈환하기에는 부족한 시간이었다.
그리고, 후반부 GC 경쟁이 심화되는 17번째 스테이지에서, 로글리치와 에간 베르날 선수는 일찌감치 브레이크어웨이를 시도하며 선두로 다시 올라서려는 노력을 보여주었다. 두 선수는 서로 도움을 주며 펠로톤과 시간차를 벌렸지만, 후반부 로글리치 선수의 어택을 베르날 선수가 쫓아가지 못하며, 로글리치 선수의 솔로 어택으로 이어졌다.
이로써, 로글리치 선수는 스테이지 우승과 함께 종합선두를 다시 차지하였고, 베르날 선수는 체이싱 그룹에 합류하여 1분 35초 후에 결승선을 통과하였다.

스테이지 10 하이라이트

스테이지 17 하이라이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