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허친슨 퓨전5 11스톰 퍼포먼스 콤보팩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타이어 전문 브랜드 허친슨(Hutchinson)은 튜블리스 타이어에 필요한 용품들을 하나로 묶은 퓨전5 11스톰(Fusion 5 11Storm) 콤보팩을 선보였다.
퓨전 5 일레븐스톰 시리즈 중 튜블리스/클린처 타이어로 가장 인기가 좋은 퍼포먼스(Performance) 25c 타이어가 포함된 이 콤보팩은, 2개의 퍼포먼스 타이어를 구매하는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콤보팩 내부에는 2개의 퓨전5 11스톰 타이어와 프로텍트에어 맥스(Protect'air max) 실란트 120ml, 튜블리스 밸브 2개, 코어밸브 공구, 튜블리스 림테이프 2개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튜블리스 타이어 장착을 위한 기본 용품들을 한번에 갖출 수 있다.

허친슨 튜블리스 타이어 '퓨전5 11스톰'의 장착 및 테스트 내용은 다음에 이어질 리뷰를 통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2개의 퓨전5 11스톰 퍼포먼스 타이어와 튜블리스 키트가 포함된 '콤보팩'
소비자가격 : 150,000원

퓨전5 11스톰 퍼포먼스 튜블리스 타이어 2개를 구매하는 가격과 동일한 값으로, 타이어 및 튜블리스 키트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