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 빠른 에너지 충전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트리크라프트의 스포츠 포도당(Sports Dextrose)은 빠르게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경우 매우 유용하게 활용된다.

뉴트리크라프트 스포츠 포도당
1박스(15정) : 2,500원

포도당은 섭취 시 우리 몸에서 가장 빠르게 흡수되어 에너지로 대사시킬 수 있는 영양소로 잘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식사의 탄수화물은 소화과정을 거쳐야 하고, 설탕도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과정을 거쳐야 흡수되는 것에 비해, 포도당은 아주 빠르게 흡수되어 에너지로 활용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자전거처럼 장시간 운동을 하면서 도중에 영양소를 보충해야 할 경우, 포도당은 매우 좋은 대안으로 떠오르게 된다. 이에,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들은 가능한 순도가 높은 포도당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이번에 소개하는 '스포츠 포도당'이다.

뉴트리크라프트는 독일 브랜드로 독일에서는 이미 약국의 60%를 넘는 시장 점유율을 가진 제조사다. 67년의 역사와 함께 포도당 정제기술을 갖춘 곳으로, 생산부터 포장까지 자체적으로 모두 이루어지고 있다.


1박스에는 15정의 포도당이 들어있다.

 

1정에는 37g/15 = (약)2.47g의 포도당이 포함된다.
칼로리로 환산하면, 약 9.87kcal 정도다.
지방은 알약으로 만들기 위해 포함되는 수준으로 높지 않다.

 

하나씩 개별 비닐포장되어 있어서 자전거 탈 때도 뒷주머니에 쉽게 보관할 수 있다.
강한 파워가 필요할 때, 봉크로 인해 에너지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원이 될 수 있다.

 

독일에서 생산부터 포장까지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관련 웹사이트
웰튠 : https://www.welltune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