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06/27

[자有풍] 오랜만의 눈 마실
바바박티 (hso95)       2016-01-19 19:11:30       19433

눈이 내리는 도중의 마실라이딩은 꽤 덥습니다.

마치 비오는 날 우비입고 뛰는 느낌과 비슷합니다.

물을 못마시게 되는게 힘든점이었습니다.
2016-01-30   조회 : 19205
2016-01-28   조회 : 18684
2016-01-23   조회 : 17821
2016-01-21   조회 : 21124
2016-01-21   조회 : 19793
2016-01-21   조회 : 18275
2016-01-19   조회 : 19433
2016-01-16   조회 : 19684
2016-01-16   조회 : 18236
2016-01-15   조회 : 17669
2016-01-13   조회 : 18428
2016-01-12   조회 : 18400
2016-01-11   조회 : 19430
2016-01-10   조회 : 19464
2016-01-06   조회 : 19791
2016-01-05   조회 : 20133
2016-01-04   조회 : 18284
2016-01-04   조회 : 18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