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06/27

[자有풍] 주말 안면도 마실 댕겨왔습니다
바바박티 (hso95)       2017-03-02 15:32:27       18837
원본 다운로드 : 4422.jpg [다운로드]
늘어난 체중때문에 힘겨웠지만 타는거 자체가 즐겁고 자장구를 타며 보는 바닷가의 푸른 하늘은 가장 아름다운거 같아요.

안면도와 대천을 연결하는 교각이 완공되면, 안면도 ~ 대천을 돌아 대전으로 오는 코스도 많이들 타실거 같아요.
2017-03-16   조회 : 17221
2017-03-15   조회 : 16284
2017-03-14   조회 : 16514
2017-03-10   조회 : 18656
2017-03-02   조회 : 18750
2017-03-02   조회 : 18837
2017-03-02   조회 : 17123
2017-03-01   조회 : 17123
2017-02-27   조회 : 17367
2017-02-24   조회 : 18264
2017-02-23   조회 : 18989
2017-02-22   조회 : 16677
2017-02-21   조회 : 18935
2017-02-16   조회 : 17349
2017-02-16   조회 : 19146
2017-02-16   조회 : 20403
2017-02-16   조회 : 18131
2017-02-16   조회 : 18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