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06/27

[경품샷] 블루선 썬스틱 썬크림 써보았습니다.
바바박티 (hso95)       2018-06-23 14:38:01       16173
직접 써보니,

크림은 맡을때와 달리 바르니. 약한 풀냄새 비슷해서 크림타잎 중 가장 좋았습니다.

바르는 스틱형은 향기가 가장 적고, 넓어 자장구 타는 용도로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다른점은 아직까지 날이 그리 덥지 않아 모르겠고, 향기가 제일 맘에 드네요.
에센스타잎 혹은 젤타잎도 궁금해 주문해보아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본것중 자장구 타는 용도로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2018-07-20   조회 : 14665
2018-07-19   조회 : 14389
2018-07-18   조회 : 14198
2018-07-09   조회 : 14334
2018-07-05   조회 : 13735
2018-06-29   조회 : 14047
2018-06-29   조회 : 13684
2018-06-25   조회 : 13930
2018-06-23   조회 : 16173
2018-06-22   조회 : 14032
2018-06-18   조회 : 15258
2018-06-18   조회 : 14949
2018-06-11   조회 : 14308
2018-06-09   조회 : 13505
2018-06-08   조회 : 14224
2018-06-04   조회 : 13975
2018-06-01   조회 : 13837
2018-05-27   조회 : 14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