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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19:4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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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저건...기존 락그립에는 장착 불가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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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0: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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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브레이크 레버의 포지션을 변경하면 장착이 가능합니다. 위치변경을 원치않을땐 그립의 끝부분을 잘라내야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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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1:4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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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너군님 휠러와 어울리지 않을듯 싶습니다.ㅋㅋ
제 스페샬라이저드인 에픽에 장착하면 너무나 어울릴듯 하네요.^^
쓰레기통이 필요하시면 콜입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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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1:4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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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장하고 바엔드가 스페샬이니.. 프레임도 같은 브랜드로 가셔야죠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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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1:5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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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도색과 스페셜라이즈드 데칼신공을 면밀히 검토중입니다 ㅋㅋㅋ 에픽콤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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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3:0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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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에서는 에르곤이 어울리지 않아서 타사자라에 바엔드 없이 다니는데, 무척 땡깁니다. 카본 무게가 80g이라는데, 저건 무게가 어찌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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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8-31 23: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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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측결과 바앤드 한쪽에 70g 셋트로 측정하니 139g 이 나오네요. 무게면에선 조금 아쉽지만 표면이 고무재질로 되어있어 그립력은 더욱우수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카본바에는 바앤드 플러그가 필요한데요. 하나에 11g씩 22g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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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1 00:5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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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해보고픈 품목 입니다.
게다가 스페샬~~ 인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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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1 23:4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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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너군님,
제가 쓰는 것이 P1 바엔드입니다.
재질은 똑같고 길이가 좀 길어지고 모양이 바뀌었군요.
락그립에 장착하려면, 락그립을 꺼꾸로 끼우시고 바엔드를 달면 됩니다.
현재 제가 그렇게 해서 P1바엔드를 장착해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엔드는 가급적이면 지면에 수평이 되도록 장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기본 수평에서 조금씩 조정하면서 몸에 맞는 포지션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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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1 23:4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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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핸들바 재질이 카본이 아니면 바엔드 플러그는 끼우시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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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2 10: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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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립은 BBB스펀지그립(캡포함29g)으로 바꾸고 저 바엔드를 달면 기존 락그립과 무게차이가 그리 없을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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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2 13: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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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앤드의 각도는 일단 스템각도(5도)랑 동일하게 맞추었습니다. 지난번 국대 최진용선수가 가르쳐준 방법을 적용해보았습니다. 실제라이딩을 아직 못해봐서 정확한 피팅은 산에가서 다시 조정을 해야할 것 같네요. 참 저는 UD카본바라 바엔드 플러그는 꼭 필요하더군요. 시중의 몇몇 카본핸들바 제품은 바앤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양끝에 알루미늄등으로 보강되어있던데 제껀 올카본이더군요;;;..
아 그리고 바앤드 플러그 장착이 정말 쉽지않았습니다. 규격이 미세하게 맞지않아 좀 무리한 처방을 했네요 ㅠㅠ;;(이젠 빼고 싶어도 못빼는 상태;;)
아~~ 스펀지그립도 괜찮을것 같네요 ^^;;
김상근님~ 조만간 제가 스페샬하게 경험하실 수 있게 해드릴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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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2 17:4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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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잡아본적 있는데 느낌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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