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CL 60 휠셋 출시 기념, 터보 타이어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CLX 60에 이어 가격적인 경쟁력을 앞세운 카본 클린처 에어로 휠셋 CL 60을 출시하고, 그 기념으로 에스웍스 터보(S-Works Turbo) 타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카본 에어로 클린처 휠셋의 가격 경쟁력을 높인 로발 CL 60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무게 : 1,575g
림 내부 넓이 : 17.3mm

소비자가격 : 850,000원(앞), 1,050,000원(뒤)

로발 CL 60, 카본 에어로 클린처 휠셋을 경제적으로 만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발(Roval) CL 60 모델은 기존의 CLX 60 제품의 기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고, 허브 등의 부품에서 보급형 제품을 선택해 전체적인 가격을 낮춘 모델이다.
CLX 60은 지난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에서 피터 사간 선수의 개인종합 우승에 함께 한 모델이기도 한데, 이 기술력이 이번 CL 60에 적용되며 휠셋 가격을 100만원대로 맞추어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이다.

로발 CLX 60은 지난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에서 피터 사간 선수와 개인종합 우승을 함께 했다.
CL 60은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했다.

로발 CL 60 휠셋은 벤지 엘리트의 휠 업그레이드 시, 매우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뽑힌다.


에어로 휠셋, 로발 CL 60 또는 CLX 60 구매 시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 증정

스페셜라이즈드는 에어로 휠셋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CL 60 또는 CLX 60 구매 시, 피터 사간 선수가 투어 오브 캘리포니아에서 사용했던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리트 선수들이 사용하는 수준의 '휠셋+타이어'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로발 CL 60 또는 CLX 60 휠셋 구매 시,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