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슨 신규로고 런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12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 타이어 허친슨(Hutchinso)이 새로운 로고로 돌아왔다. 이에 허친슨 타이어를 공식 수입하는 ㈜나눅스 네트웍스(www.nnxsports.com)가 허친슨 로고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새로운 로고를 맞추고 로고에 대한 소감을 간략하게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하여 총 20명에게는 허친슨 머그컵을, 페이스북 친구 소환 기능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고객에게는 허친슨의 파이톤 튜브리스 혹은 퓨전3 튜브리스와 프로텍트에어맥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나눅스 네트웍스 페이스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NanuxNetworks

허친슨(Hutchinson)은 프랑스의 자존심이 담겨있는 자전거 타이어 전문 브랜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거치면서 최고의 기술력과 성능을 입증 받았다.
1890년부터 자전거 타이어를 생산하기 시작하였으며, 1999년 발표된 튜블레스 타이어로 대성공을 거두었다.
2005년부터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의 공식 브랜드가 되었으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MTB 금메달리스트인 쥴리안 압살론 등 세계 정상급 라이더와 선수들에 의해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벤트 블로그 페이지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