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고급자전거 전문 브랜드 엘파마(㈜엠비에스코프레이션)가 8월 16일 경남 창원에서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식을 가졌다.
엘파마는 창원 킹바이크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접근편의성을 고려해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전국 각 지역별로 총 47개의 서비스센터가 구축되었으며, 센터 선정은 우수한 기술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대리점을 우선적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식 서비스센터 오픈식은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A/S 정비 공임의 표준화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반가운 소식이다.
김병철 엠비에스코프레이션 대표이사는 '엘파마 서비스센터를 전국에 구축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이날 진행된 엘파마 서비스센터 오픈식에서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의 김병철 대표이사는 "고객가치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의 실천을 위해 최대한 빠른 A/S제공과 제품에 대한 믿음을 주기 위해 자체적으로 OSS(ONE- DAY SERVICE SYSTEM)를 가동하였으며,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기 위해 수년 전부터 지역단위의 대리점 기술교육 등 다양한 시도와 노력 끝에 전국 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센터 구축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소중한 시간을 내어 기술 교육에 참여해준 전국의 엘파마 서비스 지정점 대표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각 지역에서 자전거 문화와 자전거의 유통의 품격을 높이고 상호 발전하는 유익한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 현판을 걸고 있는 엠비에스코프레이션 김병철 대표이사와 킹바이크 창원점 강종철 대표 |
이에 현판식에 대표로 참여한 킹바이크 창원점의 강종철 대표는 회사의 이름 – MBS (Management for Best Service)에 나타내고 있는 회사의 의지와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잘 이해하고 회사의 정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믿고 찾는 서비스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엘파마 공식 서비스센터는 엘마파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와 연락처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