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TERN 링크 P9, 바이오로직 자전거 용품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시스인터내셔날(www.siskorea.com)은 턴 미니벨로 LINK P9와 아이폰 거치 아이템, 짐받이, 커뮤트 백 등 바이오로직 자전거용품 5종을 선보인다.

TERN LINK P9

9단 NEOS 3.0 뒷드레일러

스램 트위스트 변속 레버

N-FOLD 시스템

턴(TERN)의 중급 라인인 'LINK'는 상위 라인인 'VERGE'와는 프레임 형태에서 구분된다. 링크 P9는 '네오스'라는 로우 프로파일 스타일의 뒷디레일러과 스램 트위스트 변속레버를 사용해 9단 변속을 할 수 있다. 또, 편하게 접을 수 있는 'N-FOLD' 시스템이 적용돼 대중교통과의 연계도 수월하다.

왼쪽부터 바이오로직 아이폰 충전 케이스 브라켓, 아이폰 충전 케이스, 랩 라이트

허브 다이나모가 장착된 자전거라면 충전킷을 이용해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다.

바이오로직 아이폰 거치 아이템은 아이폰 케이스, 케이스 브라켓 등으로 이뤄져 있다. 허브 다이나모가 장착된 자전거가 있으면 다이나모 충전킷을 이용해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다.
또 2개의 LED가 장착된 WRAP Lights는 전후방 라이트 세트로 판매된다.

바이오로직 뒷짐받이와 커뮤트 백

커뮤트 백의 비밀은 밑면에 숨어 있다.

미니벨로 자출족을 위한 아이템으로 뒷짐받이와 커뮤트 백도 출시하는데, 밑면에 있는 고정 장치로 뒷짐받이와 고정된다.

관련사이트 :
시스인터내셔날  http://www.sis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