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벨로, 라이딩 드레스업 YOHI(요히)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이노이즈인터랙티브(http://levelo.co.kr)는 1월 11일 르벨로 전 매장에서 라이딩 드레스업 벨 'YOHI'를 런칭한다. 드레스업 '요히'벨은 디자인 전문회사인 이노이즈인터랙티브에서 만든 자체 브랜드이다.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자전거를 꾸미기 좋아하는 감각적인 라이더를 위해 안성맞춤이다. '요히'는 디자인이 총 16종이며, 벨 디자인과 같은 뱃지가 세트로 판매된다. 가격은 12,000원이다. 
'요히'는 '뚜렷하고 분명한, 아름답고 생기있는' 의미의 '요요히'라는 말에서 이름을 땄다.
 
최초 구매자에게는 '요히' 디자인의 뱃지 전 라인업(16종)을 제공한다.

라이딩 드레스업 'YOHI'벨은 모두 16종으로 이뤄졌다.

자전거 드레스업을 위한 소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요히'의 가격은 12,000원이다.

요히는 일반 사이즈(25.4mm) 핸들바에 나사로 고정시키는 방식이다.

클래식 라인 (시계방향으로 러그 하트, 인디안 월, 크랭크 스페이드, 안운즈투스)

캐주얼 라인 (시계방향으로 새들 라이온, 반다나 캣, 헤이, 블루 크랭크)

러블리 라인 (시계방향으로 하트 포레스트, 스트로베리 컵케익, 레인보우 마크, 서커스 엘리펀트)

락시크 라인 (시계방향으로 우, 고 라이드, 할로윈 잭,  크라운)





최초구매자에게 제공하는 16종 '요히' 디자인 뱃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