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울트라900, 참가 접수 시작합니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10월 4일부터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백두대간 울트라900(이하, WPUR 900)의 참가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 양수역 앞에서 출발하여 다시 돌아오는 920km 코스로 구성된 WPUR 900 대회는, 스스로 루트를 찾아서 완주해야 하는 셀프서포트 초장거리 대회입니다.

920km 초장거리 이벤트인 WPUR 900의 참가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WPUR 900은 남한강 자전거도로와 백두대간의 진수로 꼽히는 월악산, 소백산, 태백산, 오대산, 설악산을 지나, 양구를 거쳐 춘천부터 북한강 자전거도로를 이용해 복귀하는 루트로 설계되었습니다.

코스 상세 보기 : https://ridewithgps.com/routes/48765046

월악산, 소백산, 태백산, 오대산, 설악산을 지나는 백두대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에 진행되며, 출발/도착지인 양수역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 대회 또한 백두대간 울트라로드(WPUR)처럼 완주 시 자신의 레이스번호를 영구적으로 다음 대회 참가에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낮은 순번부터 차례대로 레이스번호가 부여됩니다.

WPUR 900의 참가비는 10만원이며, 레이스번호를 포함한 레이스 키트가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되고, 완주 시 완주 인증 기념품이 추가로 전달됩니다.
참가는 백두대간 울트라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웹사이트
백두대간 울트라로드 : http://wpur.kr/90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