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월드챔피언십 로드와 그래블에서 18개 메달 획득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은 지난 월드챔피언십 로드 및 그래블 레이스에서 총 18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었다.

총 9개의 메달을 획득한 타임트라이얼 경기는 캐니언의 스피드맥스 CFR TT가 이용되었다.
클로에 다이거트 선수가 엘리트 여자 부문 동메달, 그리고 U23 여자 부문에서는 안토니아 니더마이어 선수가 금메달, 줄리 드와일드 선수가 동메달을 차지했다. U23 남자 부문에서는 이반 로메오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했고, 여자 주니어 부문에서 캣 퍼거슨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ITT 엘리트 여자 부문 동메달, 클로에 다이거트 선수

ITT U23 여자 부문 금메달, 안토니아 니더마이어 선수

ITT U23 남자 부문 금메달, 이반 로메오 선수

혼성 릴레이 팀 타임트라이얼 경기에서는 안토니아 니더마이어 선수와 리아나 리퍼트 선수가 포함된 독일 팀이 2위를 차지하였다.

패러사이클링 타임트라이얼에서는 텐 아르길레스 선수가 C1 클래스 우승을, 이우드 브로망 선수는 C2 클래스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패러사이클링 ITT 남자 C2 클래스 금메달, 이우드 브로망 선수

총 8개의 메달을 목에 건 로드 레이스에서 선수들은 에어로드 CFR을 타고 레이스에 참여했다.
로드 레이스에서 캣 퍼거슨 선수가 주니어 부문에서 다시 한번 금메달을 손에 쥐었고, 클로에 다이거트 선수는 엘리트 여성 부문 은메달을 차지했다.
U23 여자 부문에서는 푸크 피터스 선수, 니브 브래드버리 선수, 안토니아 니더마이어 선수가 1,2,3위를 차지하며 포디엄을 장악했다.
남자 엘리트 부문에서는 마튜 반더폴 선수가 긴 레이스 속에서 3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로드 레이스 주니어 여자 부문 금메달, 캣 퍼거슨 선수

로드 레이스 엘리트 여자 부문 은메달, 클로에 다이거트 선수

로드 레이스 U23 여자 부문 포디엄을 점령한 캐니언 라이더들

로드 레이스 엘리트 남자 부문 동메달, 마튜 반더폴 선수

패러사이클링 로드 레이스에서는 리카르도 텐 아르길레스 선수가 남자 C1 클래스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이우드 브로망 선수는 C2 클래스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마지막으로 열린 그래블 월드챔피언십에서는 지난 해 로드 레이스 월드챔피언이었던 마튜 반더폴 선수가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사이클로크로스, 로드 레이스에 이은 또 하나의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그의 컬렉션에 더했다.

그래블 엘리트 남자 부문 금메달, 마튜 반더폴 선수

마튜 반더폴 선수가 사용했던 그래블 바이크 그레일 CFR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