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CK 2023, 5월 27일 MINI 드라이빙센터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 라이더를 위한 축제인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BWCK)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버추얼 레이스로 열렸으나 4년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버추얼 레이스로 진행됐던 BWCK가 4년만에 오프라인 대회로 개최된다.

독특한 드레스코드와 레이스가 접목된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대회는 국내 대회에서 우승하면
영국의 파이널 경기에 참가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가 펼쳐진다.

BWCK는 레이스 외에도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브롬톤, 폴딩 이벤트, OX 퀴즈, 럭키드로우
그리고 다양한 후원사 부스까지 준비되어 브롬톤 라이더와 갤러리에게 소풍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BWCK 2023은 5월 27일 영종도 MINI 드라이빙센터에서 개최되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600명이다. 대회 접수기간은 4월 26일 14시부터 5월 10일까지이며, 참가비는 7만원이다.
BWCK는 헬멧과 재킷, 셔츠, 타이라는 드레스코드를 맞춰 레이스를 펼치는 이색 경기로 BWCK에서 우승하면, 영국에서 진행되는 파이널 대회에 참가할 기회가 제공된다. 브롬톤 레이스 대회와 함께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브롬톤, 폴딩 이벤트, OX 퀴즈,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려 참가자는 물론 갤러리에게도 흥미진진한 행사다.

BWCK 2023에 관한 정보와 참가접수는 BWC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BWCK: http://www.bwc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