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트립 폴딩보울, 다용도 캠핑 접이식 방수 바스켓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아웃도어 방수 제품 전문 브랜드 오르트립(Ortlieb)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방수 바스켓 폴딩보울(Folding Bowl)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캠핑 및 야외활동 시 물을 넣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하였고, 야외에서 세수 및 설거지, 청소 등의 작업에서 물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내부 청소가 간편하기 때문에 오염되기 쉬운 물건 등을 넣어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오르트립 폴딩보울
소비자가격 : 49,000원(20리터) / 41,000원(10리터) / 37,000원(5리터)

폴딩보울이라는 이름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백패킹과 자전거여행처럼 가져갈 수 있는 부피가 한정된 상황에서도 쉽게 수납할 수 있고, 자동차를 이용한 오토캠핑에서도 공간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사이즈는 5 / 10 / 20/ 50리터의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이번 기사에는 5, 10, 20리터 3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20리터, 10리터, 5리터 사이즈

접으면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왼쪽부터 20리터, 10리터, 5리터

오르트립 폴딩보울 접고 펴는 방법. 원본 : https://youtu.be/QBsaak1LvEA

5리터 실측무게 190g

10리터 실측무게 245g

20리터 실측무게 348g

독일에서 생산

많은 양의 물을 쉽게 넣고 이동할 수 있다.

물 사용이 제한적인 야외에서 설거지와 세수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자전거 세차를 할 때도 용품 이동과 물 사용이 편리하다.

물을 버리면 내부에 물기가 거의 남지 않아서 바로 정리가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아이엘인터내셔널 : http://www.citybike.co.kr/product/list.html?cate_no=2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