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사이클, USA 사이클링과 트랙 레이스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랑스의 룩사이클(LOOK Cycle)은 미국의 트랙 대표팀인 USA Cycling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룩 프레임셋 및 코리마(CORIMA) 휠셋을 지원하기로 했다.

USA 사이클링연맹 LOOK과 파트너십 체결. 원본 : https://youtu.be/SCZwEcX0IPI

이번 계약은 USA 사이클링 대표팀의 트랙 스프린트 프로그램으로 트랙 레이스에서 역사적인 경험을 갖춘 룩을 새로운 파트너로 선택한 것이다.

룩사이클 그룹의 Federico Musi 대표는 "US 사이클링과의 파트너십은 룩과 코리마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US 사이클링의 향상된 프로그램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젊은 선수들의 육성과 많은 사람들에게 자전거의 열정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카본 가공과 에어로다이나믹 기술의 경험은 우리의 홈 경기인 파리와 US 팀의 홈 경기인 LA에서 모두 메달을 딸 수 있도록 돕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룩 프레임과 코리마 휠셋은 1996년부터 지금까지 18개의 타이틀을 포함 49개의 메달을 기록하고 있다. 25년이 넘는 룩의 레이스 경험과 기술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대표팀에 큰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선수들은 룩 T20 스프린트 프레임셋과 코리마 모노블록 4/5 스포크 앞 휠, 그리고 디스크 C+ 뒤 휠을 이용하게 되며, 룩의 KEO 블레이드 세라믹 페달도 함께 사용된다.
또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위해 룩 895 비테세, 875 매디슨, 464 프레임셋과 코리마 WS-1 휠도 함께 제공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