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Velocio, SRAM 노보더 그래블 팀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BMC는 벨로치오(Velocio), 스램(SRAM)과 함께 새로운 그래블 팀인 노보더 그래블팀(No Borders Gravel Team)을 발표하였다.
5개국 5명의 라이더로 이루어진 이 팀은, 다양한 지형에서 레이스와 모험을 즐기는 그래블 라이딩의 매력을 각자 다른 방법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이 선수들은 BMC의 URS 01 자전거를 사용하게 되는데, BMC URS는 다양한 지형에서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프레임셋으로 라이딩 경계를 넘나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또, 스램의 그래블 그룹셋 시리즈인 XPLR을 통한 폭넓은 기어비를 경험하고, 벨로치오의 의류 라인업을 이용한다.

BMC 마케팅의 헤드인 David Heine은 "우리는 다른 국적의 5명의 라이더들이 함께 모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리는 새로운 그래블 커뮤니티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들을 통해 그래블의 한계 없는 가능성을 보여주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Lisa Wörner
네덜란드 출신으로, 지난 2021 언바운드 그래블 대회 7위를 기록했다.

Henning Bommel
월드투어 로드 및 트랙 월드챔피언 포디엄에 오른 기록을 가졌고, 독일에서 사이클링 커피숍을 운영한다.

Sally McHugh
아일랜드 출신의 그녀는 트라카에서 2위, 마드리드-바르셀로나 울트라 로드레이스 여성 1위를 기록했다.

Daniel Rytz
XC 마라톤 선수로 시작해 그래블 레이스로 전향한 그는, 스웨덴 최대의 사이클링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Mayalen Noriega
멕시코 출신의 그녀는 패럴림픽 트라이애슬론 은메달을 따고, 현재 지로나에 살며 코무트에서 일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