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토즈, LX 사이클링팀에게 슈커버 등 제품 지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천연 라텍스 슈커버, 헬멧커버 등으로 유명한 벨로토즈(VeloToze)의 공식 유통사인 에스비아이 스포츠는, 한국국토정보공사(이하 LX 사이클링)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슈커버 등의 제품을 지원하였다.

에스비아이 스포츠는 LX 사이클링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벨로토즈 슈커버 등을 지원했다.

벨로토즈 톨 슈커버는 천연 라텍스를 이용해 완벽한 방수, 뛰어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처음으로 지원된 제품은 '벨로토즈 톨 슈커버 - 로드 2.0'으로 슈즈에서 종아리까지 밀착되어, 완벽한 방수 및 방풍, 그리고 뛰어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LX 사이클링팀은 지난 3.1절기념 강진투어에서 벨로토즈 톨 슈커버를 착용하고 출전하였으며, 임재연 선수가 크리테리움과 개인도로2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에스비아이 스포츠는 이번 시즌에 약 100족의 톨 슈커브를 포함, 앞으로 헬멧커버와 글러브 등 다양한 벨로토즈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3.1절기념 강진투어에서 크리테리움과 도로2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LX 팀


관련 웹사이트
에스비아이 스포츠 : https://www.sbisports.co.kr/goods/goods_list.php?cateCd=00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