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 자전거 용품, 에픽 시리즈 대회의 공식 파트너가 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체인루브와 튜블리스 실란트 등 자전거 관리 용품 브랜드인 스쿼트(Squirt Cycling Products)가 에픽 시리즈 대회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케이프에픽(Cape Epic) 등 산악 스테이지 레이스로 유명한 에픽 시리즈는 지난 2010년부터 스쿼트와 인연을 맺었으며, 스쿼트는 지난 2019년부터 압사 케이프에픽과 스위스에픽의 공식 자전거 관리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다.

스쿼트는 왁스 기반의 스쿼트 체인루브, 세척을 위한 바이크 클리너, 그리고 타이어 실란트인 스쿼트 실과 섀미크림인 베리어밤 등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픽 시리즈를 운영하는 아이언맨 그룹의 매트 윅스트롬 CPO는 "이미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스쿼트 사이클링 프로덕트는 그 높은 품질과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쿼트 제품들은 이미 케이프에픽처럼 가장 험난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받았고 많은 라이더들에게 선택되었습니다. 앞으로 모든 에픽 시리즈에서 함께 하게 된 것을 정말 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가장 험난한 산악 대회로 알려진 에픽 시리즈 레이스

스쿼트 제품은 에픽 시리즈를 통해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픽 시리즈 대회에 참가하는 라이더들은 스쿼트 제품을 이용해 각 스테이를 마친 후 자전거 세척을 할 수 있고, 대회 도중 체인루브로 부드러운 페달링을 이어가게 된다. 또한, 베리어밤 샘플도 모든 라이더들에게 제공된다.

스쿼트 사이클링 프로덕트의 다니 반 위크 이사는 "스쿼트 사이클링 프로덕트가 2022년에도 압사 케이프에픽을 포함해 모든 에픽 시리즈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에픽 시리즈의 참가자들 뿐 아니라 환경을 위해서도 프리미엄 품질과 친환경 제품을 공급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에픽 시리즈 : https://epic-series.com/
스쿼트 사이클링 프로덕트 : https://www.squirtcyclingproduc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