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EF 에듀케이션 팀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Wahoo)는 EF 프로사이클링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EF Education-EasyPost 및 EF Education-TIBCO-SVB 팀의 공식 트레이닝 제품으로 활용된다.

와후 엘리먼트 라이벌 멀티스포츠 워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팀 선수들은 와후 SYSTM 트레이닝 앱, KICKR 스마트 파워 트레이너, 엘리먼트(ELEMNT) GPS 바이크 컴퓨터, 티커(TICKR) 심박 모니터, 스피드플레이(SPEEDPLAY) 페달, 엘리먼트 라이벌(ELEMNT RIVAL) 멀티스포츠 워치를 포함한, 실내외 트레이닝 에코시스템을 사용하게 된다.

선수들은 서로 연결된 와후 에코시스템을 통해, 시합 준비를 최적화하고 경기력을 모니터링하며, 시합 중 중요한 데이터들의 확인이 가능하다.
또, SYSTM 4DP 테스트를 통한 개인화된 트레이닝 플랫폼으로, 각 선수들은 자신들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할 수 있게 된다.

와후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

와후 SYSTM 개인화 트레이닝 프로그램

와후의 CEO Mike Saturnia는 "우리의 가치와 혁신 정신을 공유하는 두 팀인 EF Education-EasyPost 및 EF Education-TIBCO-SVB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와후는 많은 프로 사이클링 팀이 선택하는 트레이닝 에코시스템이지만, 최고의 프로 로드 레이싱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접근 가능하고 영감을 주는 포괄적인 사이클링의 미래에 대한 와후의 비전을 공유하는 프로 팀에 이렇게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었던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우리는 이 팀들이 2022년과 그 이후에 무엇을 이룰 수 있을 지 너무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와후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

EF Education-EasyPost 의 CEO 인, Jonathan Vaughters 는 "와후는 EF Education-EasyPost 처럼 기회를 잡고 혁신을 두려워한 적이 없습니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와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 라인업부터 스피드플레이 페달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포디엄에 오르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들의 제품들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최고 수준의 레이싱 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조합의 구성입니다. 우리는 와후와의 파트너십을 심화하여 도로 안팎에서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