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나 레콤트 선수, 캐니언 CLLCTV XCO 팀에 합류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해 엘리트 XC 레이스에 데뷔와 함께 4연속 월드컵 우승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로아나 레콤트 선수가 캐니언(CANYON) CLLCTV XCO 팀의 리더로 합류하였다.

그녀는 지난 2021년 시즌 시작과 함께 XCO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고, 4연속 우승을 기록하며 지난 해 UCI XCO 월드컵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기록까지 데뷔한 첫 해에 남겼다. 이미, 엘리트 데뷔 전 주니어 월드챔피언으로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로아나 레콤트 선수는 이번 시즌 새로운 팀과 함께 XCO 엘리트 월드챔피언에 도전할 계획이다.

로아나 레콤트 선수는 팀의 리더로 토마스 그리엇, 루카 슈와츠바우어 선수 등이 함께 캐니언 CLLCTV XCO 팀을 이루어 2022 시즌을 시작한다.

캐니언 CLLCTV XCO 팀

캐니언은 선수들의 활약을 위해 최대한의 리소스를 집중할 예정이며,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들과의 협업을 통해 정상급 선수들로부터의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적용하게 된다.
로아나 레콤트 선수는 올해 캐니언의 럭스(LUX)와 익시드(EXCEED)를 이용하여 UCI XCO 월드컵과 월드챔피언십에 출전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