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엔듀레이스 재입고, 바로 주문 가능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의 인기 로드바이크 모델 중에 하나인 엔듀레이스(Endurace)가 다시 입고를 알리며 주문이 가능하게 되었다.
최근 주문량이 크게 늘어나며 품절 사태가 이어졌던 엔듀레이스는, 캐니언의 경량 엔듀런스 로드바이크로 장시간 로드 라이딩에 특화된 모델이다.

캐니언의 인기 로드바이크 엔듀레이스가 재입고 되며 주문이 시작되었다.

초경량 카본의 SLX 시리즈부터 알로이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이 이번에 재입고됨에 따라, 구매 가능한 상태로 바뀌게 된다.
하지만, 세계적으로 많은 라이더들이 동시에 입고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빠르게 다시 품절로 변경될 수 있다.

이번에 입고되는 제품은 CF SLX, CF SL, CF, 알로이 등의 모델이며, 캐니언 엔듀레이스의 퍼포먼스와 승차감 균형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엔듀레이스 CF SLX 8/9 시리즈 입고 
엔듀레이스 CF SL 7/8, CF 7/8 입고 
엔듀레이스 6/7 입고 
재입고 된 다양한 엔듀레이스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듀레이스 제품 보기 : https://www.canyon.com/ko-kr/road-bikes/endurance-bikes/endurace/


캐니언 주문 시 비자와 마스터 카드는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엔듀레이스 제품구매 : https://www.canyon.com/ko-kr/road-bikes/endurance-bikes/endurac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