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EF 에듀케이션-니포 팀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먹오프 제공

먹오프(Muc-Off)는 2021년 시즌에 EF 에듀케이션-니포(EF Education-NIPPO, 이하 EF 프로팀) 프로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먹오프가 또 하나의 탑 사이클링 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EF 에듀케이션-니포 팀은 프로 펠로톤 안에서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지난 몇 년 동안 전통적인 사이클링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사이클링을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한 여정을 함께 하게 되어 정말 흥분됩니다."
- 알렉스 트림넬 먹오프 CEO

2021년의 EF 프로팀은 리고베르토 우란 선수를 비롯해 울트라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라클란 모튼 선수까지 30명의 라이더들로 꾸며졌다.
먹오프는 그들의 장비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모든 케어 및 윤활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EF 프로팀은 대부분의 레이스를 튜블리스 타이어로 참가할 예정이며, 먹오프의 튜블리스 밸브가 사용된다.

"미캐닉 파트 뿐 아니라 퍼포먼스 파트에서도 먹오프와의 협업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프로팀의 펠로톤 속에서 그들의 명성은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번 훈련의 전, 중, 후에 사용하게 될 그 제품들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들의 정밀한 기술력은 매우 앞서가고 있으며, 우리 팀 자전거에 그 기술력을 적용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안드레아 클리에르 EF 에듀케이션-니포 매니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