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BMC 프로 트라이애슬론 팀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먹오프 제공

자전거 관리 용품 브랜드 먹오프(Muc-Off)는 BMC Pro Triathlon Team by 2XU(이하 BMC 프로 트라애슬론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7명의 월드클래스 선수들로 꾸며진 BMC 프로 트라이애슬론팀은 2014년 출범 후 줄곳 뛰어난 성적을 거둔 팀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출전한 대회의 절반 가까이 포디엄에 올랐고, 지난 6년 동안 8개의 콘티넨탈 챔피언십 우승 및 2회의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 포디엄 등 100회 이상의 우승을 차지했다.

먹오프는 BMC 프로 트라이애슬론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프로 트라애슬론 팀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산악자전거와 로드바이크 레이스에 이어 트라이애슬론까지 지원하는 것은 우리 먹오프 팀의 오랜 목표였습니다. BMC 팀이 지금까지 이룬 것은 대단합니다. 앞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게 될 미래가 매우 기대됩니다"
- 알렉스 트림넬 Muc-Off CEO


"우리는 먹오프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를 최적화 하기 위한 우리의 비전이 최고의 브랜드와 함께 선수들에게 공급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 팀은 가장 빠른 자전거라고 확신하는 BMC의 타임머신 01을 사용하며, 먹오프와 함께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BMC 팀은 먹오프의 L.O.P.S 오버사이즈 풀리를 사용하게 되는데, 최상급 체인 루브와 함께 가장 빠른 시너지를 만들 것입니다"
- 밥 디 울프 BMC Pro Triathlon Team CEO


먹오프 L.O.P.S 

먹오프는 자전거 관리 용품 전체 및 튜블리스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최근에 새롭게 런칭한 L.O.P.S(Lightweight Oversized Precision Shifting system) 또한 사용하게 된다. L.O.P.S는 지난 2020년 투르 드 프랑스에서 미켈 란다 선수에 의해 처음으로 사용된 오버사이즈 풀리 시스템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