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투르 드 프랑스에서 중립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시마노 제공

시마노(SHIMANO)는 100주년을 맞이하여 투르 드 프랑스, 라 부엘타, 파리-니스, 도피네 크리테리움과 같은 스테이지 레이스와 파리-루베, 리에주-바스토뉴리에주, 플레쉐 왈론, 파리-투어와 같은 스프링 클래식을 주관하는 A.S.O.(Amaury Sport Organization)와의 파트너십 확장 소식을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시마노는 20년 간의 중립 지원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하여 선수들이 어떤 브랜드의 구동계를 사용하든지 관계없이 A.S.O.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라이더들을 지원한다.
시마노의 상징적인 파란색은 중립지원 차량을 의미하며, A.S.O.가 주관하는 모든 남녀 월드 투어, 컨티넨탈 시합에서 낙차 사고나 기계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최대한 빨리 경기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시마노 부사장인 타이조 시마노(Taizo Shimano)는 "우리가 생겨난 지 100년이 되는 해에 스포츠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중립 지원과 함께 A.S.O.의 이벤트를 지원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A.S.O.의 모든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다시 레이스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시마노의 역할은 사람들이 스포츠에 참여하고, 자전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스포츠 이벤트 중에서 상당히 중요한 중립지원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다음 세대들이 더 자주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가 깊어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다.

A.S.O.의 경기 조직 위원장인, 티에리 구베누(Thierry Gouvenou)는 "시마노를 참여시키는 것은 우리가 제공하는 경기의 질적인 부분에 있어 큰 성공입니다. 우리는 100년 역사의 대부분을 해왔던 것처럼 팀과 선수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시마노 팀을 완전히 신뢰하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A.S.O 와 함께하는 올해 첫 이벤트는 2021년 3월 7일, 프랑스 생-시흐-레꼴르(Saint-Cyrl'École)에서 시작하는 파리-니스(Paris-Nice)가 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