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와 캄파뇰로, AG2R 시트로엥 팀킷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동차 브랜드인 시트로엥과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게 되는 AG2R-CITROEN 팀은 BMC와 캄파뇰로의 지원으로 2021 팀킷 자전거를 선보였다.

BMC와 캄파뇰로 그룹셋으로 완성된 팀 바이크

 

그렉 반 아버맛 선수가 새롭게 영입된 AG2R 시트로엥 팀

 

스위스 브랜드인 BMC가 지난 해 새롭게 발표한 팀머신 SLR01 프레임셋에 이탈리아 그룹셋 전문 브랜드 캄파뇰로의 수퍼레코드 EPS가 장착되는 이번 팀 바이크는, 피렐리(Pirelli) 타이어와 피직(Fizik) 안장, 그리고 와후(Wahoo) 엘리먼트 롬 컴퓨터 등이 장착된다.

"AG2R 시트로엥 팀과의 공식 파트너로 이와같이 멋진 브랜드들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최상의 로드레이싱 수준을 유지하려는 비전은 BMC와 잘 맞았고, 자연스럽게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야심찬 이번 프로젝트가 현실화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데이비드 주커 BMC CEO

AG2R 시트로엥 팀은 BMC의 팀머신 외에도 에어로 바이크인 타임머신로드, 그리고 타임트라이얼을 위한 타임머신 등의 제품을 이용하게 되며, U23 선수들도 월드투어 팀으로 동일한 지원을 받게 된다.

AG2R 시트로엥 팀 바이크 조립영상. 원본 : https://youtu.be/BvDIJV6C59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