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오터 플레이, 디지털 바이크 페스티벌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씨오터클래식(Sea Otter Classic)은 COVID-19으로 인해 취소된 행사를 대신해, 디지털 바이크 페스티벌 씨오터 플레이(See Otter Play)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씨오터 클래식을 대신할 디지털 페스티벌, 씨오터 플레이가 오는 8월 14일 시작된다.

"씨오터 클래식은 자전거 산업과 라이더들이 함께 하는 행사입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신제품을 보고, 트레이닝을 함께 하며 서로 연결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프랭크 요핸난 대표는 말했다.

씨오터 플레이는 350개 이상의 자전거 업체들이 디지털을 통해 진행하는 페스티벌이다. 씨오터 클래식처럼 라이딩 챌린지부터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 그리고 엑스포와 마켓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라이딩 챌린지는 인도어 트레이너를 이용한 온라인으로 진행될 것이며, 미국과 호주, 캐나다, 스페인 등의 가상 코스들이 준비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씨오터 플레이는 오는 8월 14일 시작되어 9월 20일까지 운영되고, 페스티벌은 9월 17~20일 진행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씨오터 플레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씨오터 플레이 : https://www.seaotterplay.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