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정부지원으로 최고의 연구진과 체인오일 개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영국의 자전거 관리용품 전문 브랜드 먹오프(Muc-off)는 영국정부의 지원으로 영국 최고의 연구기관 2곳과 함께 새로운 체인오일의 연구와 개발을 시작한다.
이것은 영국에서 지원하는 'A4I(Analysis for Innovators)' 프로그램으로 먹오프의 R&D 팀은 영국의 유명한 연구기관인 NPL(National Physical Laboratory) 및 NML(National Measurement Laboratory)과 함께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 것이다.


이번 연구를 통해 빠르고 지속성이 좋은 윤활유를 개발할 뿐 아니라, 윤활유로 인한 환경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향을 찾는 것이 주요한 목표다.

"먹오프는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입각한 좋은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설적인 자전거 체인 윤활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더 좋으면서 성능에 대해 투명성을 갖춘 최상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기회가 주어졌다"라고 먹오프의 알렉스 트림넬 CEO는 말했다.

NPL의 티모시 캠프스 박사는 "먹오프와 함께 하는 이번 연구 프로젝트는 먹오프가 원하던 새로운 수준의 테스트를 통해 체인오일의 미래지향적인 개발의 청사진이 만들어질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이번 연구 프로젝트를 통한 결과는 올 연말에 발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먹오프 : https://muc-off.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