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리파인드3 큐브, 3차 예약판매 진행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의 로드바이크 리파인드3 큐브(RE:FINED 3 CUBE)의 세번째 예약판매가 7월 중순 입고 예정으로 시작되었다.
리파인드 시리즈는 세파스의 자사 브랜드 로드바이크로 초기 에디션부터 가격 대비 뛰어난 스펙으로 인기를 얻으며, 현재 세번째 에디션인 리파인드3 큐브로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리파인드3 큐브는 유압 디스크브레이크와 시마노 울테그라 그룹셋, 그리고 풀 인터널 케이블이 적용된 카본 프레임이 특징이다.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 경우, 29만원 상당의 카스크 밸레그로 헬멧이 무료로 증정(또는 10만원 추가 할인)되고, 파스포츠(FARSports)의 아이안테 C4 디스크 카본 휠셋도 60만원이라는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에 적립금 5만원이 주어진다.

세파스 리파인드3 큐브의 세번째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며, 오는 7월 중에 제품이 입고될 예정이다.
예약판매가 : 2,490,000원

카스크 밸레그로 헬멧 무료 증정 또는 10만원 추가 할인

파스포츠 카본 휠셋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가 함께 주어진다.


관련 웹사이트
예약판매 바로가기 : http://www.allforgea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350&cate_no=744&display_group=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