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서포터 프로그램으로 지역별 라이더 지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GS(Giant Store)를 기반으로 한 '자이언트 서포터 프로그램'을 공식 런칭하며, 1기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가졌다.

GS 대리점 기반으로 자이언트/리브 라이더들을 지원할 '자이언트 서포터 프로그램'의 1기 발대식이 지난 5월 16일(토) 강원도 인제군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자이언트 서포터 프로그램 발대식은 아직 '생활속거리두기'가 진행되는 상황이어서 최소한의 인원으로 간단하게 야외에서 진행되었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 선발된 서포터즈는 GS를 기반으로 하며, 1기 서포터즈에 6명의 라이더가 최종 선발되었다. 이들은 이번 시즌 동안 지역 기반의 GS 대리점에서 라이딩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해, 유저라이딩 및 시승프로그램 등의 행사에서 해당 지역의 운영 및 교류를 함께하게 된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이번 서포터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기반의 활동과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한층 더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도움을 받을 계획이다.


6명으로 최종 선발된 자이언트 서포터 프로그램 1기 라이더

이날은 설악그란폰도의 메디오폰도 코스를 라이딩하며 발대식을 대신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