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스포츠온55은 스포츠뉴리션 엔업(ENUP)과 유통협약을 맺고, 스포츠온55의 대리점을 통해 엔업 뉴트리션 제품유통을 시작한다.
엔업은 해외 뉴트리션 브랜드의 강세에도 아미노4000 엑스트라골드, 아미노 양갱, 알칼리 M300, 미네랄소금사탕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한 국내 브랜드이며, 국내 라이더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영양과 식감, 맛 등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국내 뉴트리션 브랜드인 엔업의 이중헌 대표는 "스포츠온55는 BMC와 파크툴, 폭스샥 등의 브랜드 전국유통망을 가지고 있어 신생 뉴트리션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도움이 되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약 배경을 설명했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도 "엔업은 완성차는 물론 파워미터인 스테이지스와 같은 브랜드와 궁합이 잘 맞을 것으로 보고 있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엔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로운 브랜드 영입에 기대감을 표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엔업 : https://www.sportsnutri.co.kr/
스포츠온55와 엔업은 유통협약을 맺고, 자전거 시장에 엔업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유통한다. |
엔업은 해외 뉴트리션 브랜드의 강세에도 아미노4000 엑스트라골드, 아미노 양갱, 알칼리 M300, 미네랄소금사탕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한 국내 브랜드이며, 국내 라이더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영양과 식감, 맛 등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국내 뉴트리션 브랜드인 엔업의 이중헌 대표는 "스포츠온55는 BMC와 파크툴, 폭스샥 등의 브랜드 전국유통망을 가지고 있어 신생 뉴트리션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도움이 되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약 배경을 설명했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도 "엔업은 완성차는 물론 파워미터인 스테이지스와 같은 브랜드와 궁합이 잘 맞을 것으로 보고 있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엔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로운 브랜드 영입에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왼쪽)와 엔업 이중헌 대표는(오른쪽) 양사 협약을 통해 자전거 시장 유통망 확보와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 기대감을 표시했다. |
스포츠온55의 공식 대리점에서 엔업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엔업 : https://www.sportsnutr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