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온55, 스포츠뉴트리션 엔업과 유통협약 맺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포츠온55은 스포츠뉴리션 엔업(ENUP)과 유통협약을 맺고, 스포츠온55의 대리점을 통해 엔업 뉴트리션 제품유통을 시작한다.

스포츠온55와 엔업은 유통협약을 맺고, 자전거 시장에 엔업의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유통한다.

엔업은 해외 뉴트리션 브랜드의 강세에도 아미노4000 엑스트라골드, 아미노 양갱, 알칼리 M300, 미네랄소금사탕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한 국내 브랜드이며, 국내 라이더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영양과 식감, 맛 등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국내 뉴트리션 브랜드인 엔업의 이중헌 대표는 "스포츠온55는 BMC와 파크툴, 폭스샥 등의 브랜드 전국유통망을 가지고 있어 신생 뉴트리션 브랜드를 알리는 데에 도움이 되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협약 배경을 설명했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도 "엔업은 완성차는 물론 파워미터인 스테이지스와 같은 브랜드와 궁합이 잘 맞을 것으로 보고 있고, 스포츠온55의 브랜드와 엔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로운 브랜드 영입에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왼쪽)와 엔업 이중헌 대표는(오른쪽) 양사 협약을 통해 자전거 시장 유통망 확보와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 기대감을 표시했다.

스포츠온55의 공식 대리점에서 엔업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엔업 : https://www.sportsnutri.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