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의 신규 대리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가 브롬톤, 스트라이다, 버디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의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산바다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은 브롬톤(BROMPTON), 스트라이다(STRIDA), 버디(BIRDY), 베스비(BESV), 캐리미(CARRYME), 아이에프(IF), 리치(REACH), 브룩스(BROOKS) 등이다.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 브롬톤, 스트라이다 등 10여개의 글로벌 유명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특히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코리아, 코리아 어반 레이스 등의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자전거를 타는 라이더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산바다스포츠가 브롬톤, 스트라이다, 버디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의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라이프스타일 대리점에 제공되는 혜택
1. 정기적인 전문 영업컨설턴트와의 1:1 상담
2. 대리점 전용 온라인 주문사이트및 관리 사이트 제공
3. 브랜드 및 제품, 매장운영과 고객응대 방법, 각종 테크닉과 마케팅을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 제공
4. 시승(데모)제품 구매 프로그램 제공
5. 광역시 이하 지역의 대리점 운영을 위한 별도의 조건 및 지원 프로그램 제공

신규 대리점은 서울, 경기권을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을 모집하고, 신청서를 제출한 대리점 대상으로 유선 상담 후에 내방 또는 방문해 산바다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인 대리점 운영 방안과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규 대리점으로 선정된 대리점에는 브랜드 및 제품 교육은 물론 매장 운영과 고객 응대, 기술 정보 그리고 머천다이징 등에 대한 교육을 제공을 한다.

산바다스포츠 측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적이고 장기적인 투자, 그리고 실행 능력을 바탕으로 100 여개의 전국 공식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단순히 자전거와 용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더 나은 사이클링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산바다스포츠의 비전에 함께 할 대리점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산바다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신규 대리점 신청서 작성하기]

BROMPTON :: 브롬톤, 도시인의 삶을 바꾸는 자전거
아주 작게 접히는 자전거, 게다가 그 접힌 모양새가 아름답기까지 한 브롬톤. 영국 정통의 접이식 자전거 브롬톤은 영국 런던에서 수작업으로 완성된다. 30년 이상의 역사로 클래식한 감성은 물론, 경쾌한 주행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사진: 브롬톤 CEO 윌 버틀러 아담스)

STRIDA :: 스트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 스트라이다는 영국의 디자이너 마크 센더스(왼쪽)가 유모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폴딩형 자전거이다. 자전거를 타다 쉽게 접어 버스나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폴딩 후에도 바퀴를 굴려 쉽게 끌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IRDY :: 버디, 독일의 정교함이 가져온 최상의 주행감
1994년 독일에서 탄생한 풀 서스펜션 폴딩 바이크 버디. 버디는 서스펜션(충격을 흡수해주는 장치)을 가진 접이식 자전거로 부드러운 주행감이 특징이다. 프레임의 연결 부위를 폴딩과 서스펜션으로 사용하여 메인 프레임의 강성을 높였으며, 동시에 가벼운 무게와 아름다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BESV :: 베스비, 한 번 충전으로 최대 95 km 주행 전기자전거
전기자전거 베스비는 멋진 디자인 속에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이 담긴 프리미엄 전기자전거이다. 독자 개발한 파워 드라이브 알고리즘을 통해 안정적이고 스마트한 주행감을 자랑하며,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의 조화로 Red Dot Award 등 각종 어워드를 수상하며 프리미엄 전기자전거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BROOKS :: 브룩스, 150년 전통의 자전거 안장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선택한 자전거 안장 브룩스. 150년에 걸친 브룩스의 역사는 곧 자전거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자전거 안장으로부터 시작된 브룩스는 최근 자전거 가방, 그립 등 다양한 자전거 용/부품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front/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