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얀 프로데노 인도어 트라이애슬론 이벤트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올림픽 금메달과 아이어맨 하와이 3회 우승을 거둔 얀 프로데노(Jan Frodeno)는 코로나19로 생겨난 '스테이앳홈#stayathome' 운동을 독려하기 위한 인도어 트라이애슬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얀 프로데노는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시설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인도어 트라이애슬론 이벤트를 진행한다.

Support Jan Frodeno in the fight against Corona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B1jxpoy57_Y


얀 선수는 급류 시스템이 갖춰진 실내 수영장에서 3.8 km의 수영, 스피드맥스 CF SLX를 타고 즈위프트에서의 180km 라이딩, 마지막으로 트레드밀에서의 42.195km 런까지 모든 것을 가상공간 및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진행한다. 라이딩과 마라톤은 즈위프트 이벤트로 열린다.
얀 선수는 인도어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에 온라인을 통한 응원을 부탁하면서 기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캐니언(CANYON)은 그의 기금 모금을 돕기 위해 스피드맥스 CF SLX 8.0을 기부하며, 구매자는 2020 시즌에 얀 선수를 위해 제공하는 자전거와 동일한 제품을 가지게 된다.

캐니언은 얀 프로데노 선수의 기금 모금을 돕기 위해 얀 선수가 사용할 자전거와 동일한 스피드맥스 CF SLX 8.0을 기부한다.


기금 수익금은 COVID 19와 싸우면서 어린이를 위한 자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히로나(Girona) 지역의 의료 시설에 기부된다.
10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한국 시간 4월 11일 오후 3시에 시작되며, https://www.viprize.org/frodeno 또는 얀 선수의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얀 프로데노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anFrodenoTriathlo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