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헬멧 수퍼 워런티, 파손 시 무조건 무상교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머(KARMOR) 헬멧은 구입 1년 이내에 파손 시 무조건 무상으로 교환하거나, 1년 이상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퍼 워런티(Super Warranty)' 프로그램을 오는 4월 1일부터 시행한다.


기존까지의 카머 헬멧 1년 보증 기간은 정상적인 사용에 한해 발생된 고장 및 불량에 해당되었다.
하지만, 이번 수퍼 워런티 정책에 의해, 오는 4월 1일부터는 헬멧 파손의 이유에 상관없이 무조건 1년 이내에 동일한 새 제품(또는 동급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단 1회 한정). 그리고, 구매 후 1년 이상 지난 후 파손 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카머 헬멧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와같은 카머 헬멧 수퍼 워런티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파손된 카머 헬멧과 구매영수증을 지참해야 하며,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구매영수증을 분실하였을 경우는 2019년 10월 1일 기준으로 구매 일자가 책정된다.

나눅스네트웍스 대리점 보기 : http://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 


관련 웹사이트
카머 : https://kr.karmor-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