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오터클래식, 코로나바이러스로 10월 1~4일로 연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매년 4월에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개최되는 씨오터클래식(Sea Otter Classic)이 COVID-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오는 10월 1~4일로 연기되었다.

매년 4월에 열리는 씨오터클래식이 COVID-19 확산으로 인해 오는 10월 1~4일로 일정이 연기되었다.

애초 4월 16~19일 계획된 씨오터클래식은 바이시클 리더십 컨퍼런스와 함께 새로운 일정을 협의했으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씨오터클래식에 계획된 모든 대회와 데모 및 전시회는 대부분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를 신청한 참가자들은 새로운 일정에 맞추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지만, 일정으로 인해 참가가 불가할 경우 환불 등의 절차가 진행된다.

씨오터클래식은 데모 행사와 각종 카테고리의 자전거 대회, 그리고 신제품 발표 등의 전시가 함께 진행되며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사이클링 이벤트 중에 하나다. 올해 대부분의 상반기 글로벌 행사들이 취소되며, 씨오터클래식도 피해갈 수 없는 결정을 하게 된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씨오터클래식 : https://www.seaotterclassic.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