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맥시스 타이어 취급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 토픽(Topeak), 아소스(Assos), 사리스(Saris) 등을 취급하는 하이랜드스포츠가 맥시스 타이어(MAXXIS Tires)를 이번 시즌부터 공식 유통한다.

하이랜드스포츠는 2020년부터 맥시스 타이어를 공식 유통한다고 밝히고, 전문 취급점을 모집한다. 

맥시스 타이어는 1967년 자전거 타이어 제조사에서 글로벌 타이어 제조사로 성장했다.

맥시스 타이어는 1967년 자전거 타이어 제조사로 시작해 자동차, 모터사이클, 트럭, ATV, 산업용 차량 등의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고, 170여 개국에 제품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맥시스 타이어는 MTB 장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이지만 로드, 하이브리드, CX, 팻바이크 등 거의 모든 장르의 자전거 타이어와 튜브를 공급하고 있다.
한편 공식적으로 맥시스 타이어 유통을 알린 하이랜드스포츠는 맥시스 타이어 취급점을 모집(문의: 031-8022-7510)한다고 밝혔다.

맥시스는 MTB 장르 타이어는 물론이고 로드, 그래블, BMX 등 거의 모든 자전거 장르의 타이어와 튜브를 공급한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