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서비스 센터,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 서비스 센터(SHIMANO Service Center, SSC)는 단순한 제품 판매점이 아닌 전문 지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마노의 서비스 정책들을 기반으로 ㈜나눅스네트웍스가 전국의 자전거 매장들을 선정해 별도의 트레이닝 과정을 제공했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또한 기술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가 진행되고 있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자전거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라는 컨셉으로, 서비스 그 자체가 브랜드가 되고 있으며, 자전거 서비스의 표준이 되고, 시마노의 올바른 기술과 정보들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면서 또한 기술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다.


SSC는 별도의 트레이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신속하고, 전문적인 워런티 서비스의 진행이 가능하게 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각 시마노 서비스 센터마다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자체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에서부터, 정기 교육, 신제품 관련 기술 교육, 센터 방문 교육은 물론 별도의 운영가이드도 제공된다.
SSC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각 센터간 이슈 사항의 교류, A/S에 대한 판단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는 시마노 제품들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다양한 자전거의 점검 및 유지보수, 정비, 수리,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전국 48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시마노 서비스 센터(SSC)는 입문 레벨의 자전거부터 전문 로드바이크나 산악자전거 등 자전거의 종류에 관계없이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진단 및 수리, 제품의 업그레이드 및 교체, 정기적인 점검, 간단한 정비나 기술에 대한 조언 등을 제공한다.
현재 새롭게 등록되어 있는 시마노 서비스 센터는 전국 48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서비스 센터: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shimano-service-center.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