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슈퍼칼리버 캠프, XC 라이딩의 전환을 알리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트렉(TREK)은 새로운 XC 레이스 바이크 슈퍼칼리버(Supercaliber)를 알리기 위해 '슈퍼칼리버 캠프'를 지난 10월 26일(토) 알펜시아 MTB 파크에서 진행했다.
이 캠프는 크로스컨트리(XC)를 포함한 산악 라이딩에 관심있는 40여명의 라이더들이 참여했으며, 테크닉과 체력을 모두 요구하는 최근 XC 트렌드에 맞는 코스에서 자신의 자전거 및 트렉 슈퍼칼리버를 타며 하루를 즐겼다.

트렉 슈퍼칼리버 캠프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cO2YIah5hAo

트렉 슈퍼칼리버 캠프가 지난 10월 26일(토) 진행되며, 라이더들은 XC 레이스 바이크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었다.

슈퍼칼리버 캠프는 선수 출신들의 강사들이 진행하는 교육과 자유 라이딩, 슈퍼칼리버 시승, 펌프트랙 이벤트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업힐과 다운힐을 고르게 즐길 수 있는 코스에서 슈퍼칼리버의 장점을 경험했다.
캠프에 참가한 라이더들은 "업힐에서 편하게 오르면서 내리막에서도 부드럽게 달릴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며 슈퍼칼리버를 평가했으며, 선수들은 "단점을 찾기 어려운 자전거"라는 평을 전하기도 했다.

트렉 슈퍼칼리버는 최신 XC 코스에 최적화된 설계를 적용하여, 짧지만 부드러운 리어샥, 하지만 바빙을 거의 느낄 수 없는 완전히 변화된 시스템이다.
슈퍼칼리버는 지난 10월부터 국내에도 공식 출시하였으며, 트렉 대리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리어샥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업힐과 부드러운 다운힐을 만들어낸 슈퍼칼리버

약 40여명의 참가자들이 선수 출신 강사들과 함께 교육 및 체험을 통해 변화된 XC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단점을 찾기 어려운 자전거"라는 평으로 만족감을 준 슈퍼칼리버


더 많은 사진은 미디어갤러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갤러리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