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8월 24일 부산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의 5번째 강의가 오는 8월 24일(토)부산 교원빌딩에서 진행된다.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는 라이더 또는 집에서 직접 자가 수리를 하고 싶어하는 라이더를 위한 이번 강의는, 라이딩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자전거 정비를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설되었다.
지금까지 서울에서만 열렸던 이 강의는 이번에 부산에서 진행되어, 부산 및 영남 지역의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신의 자전거로 실습을 통해 쉽게 배울 수 있는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가 오는 8월 24일 부산에서 열린다.


교육 중에는 자신의 자전거를 직접 다루면서 실습이 진행되어, 실제 라이딩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CO2 시스템을 직접 사용할 기회가 많지 않은 대부분의 라이더들에게 실습 중 CO2 인플레이터 사용을 통해 펌프를 대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실제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교육 중에 사용되는 리자인(LEZYNE) 멀티툴과 CO2 시스템(62,000원 상당)이 선물로 증정되기 때문에 교육에 이어 실제 사용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의 참가비는 7만원으로 실습에 사용되는 리자인 툴과 점심 식사, 간식 등이 포함된다.
교육은 바이크매거진의 박창민 편집장이 30년 이상의 경험과 다수의 여행을 경험으로 진행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점심 1시간) 동안 이론과 실습 교육이 함께 진행된다.

자전거 여행, 그리고 홈미캐닉에 관심 있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신청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