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4월 14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나투어는 자전거여행을 준비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기본적인 미캐닉 교육을 도와주는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의 3차 강의를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오는 4월 14일(일) 진행한다.

4월 14일(일) 제3회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가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트래블백에 자전거를 넣기 위해 필요한 정비 기술을 기반으로,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지난 1~2회의 내용과 달리, 자전거를 트래블박스에 넣기 위한 필수 정비 기술을 기반으로 진행한다. 이것은 자전거와 함께 해외여행을 갈 경우 필요한 기술로, 자전거의 기본 분리 및 조립 기술이 포함된다.
오전 9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바이크매거진 박창민 편집장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캐니언테스트센터에서 필요한 용품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알찬 내용이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는 자전거 입문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 참가비는 35,000원으로, 모든 참가자에게 교육에 사용되는 토픽 헥서스엑스(Topeak HEXUS X) 핸드툴을 제공한다. 토픽의 헥서스엑스 핸드툴은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21가지 툴이 포함되어, 라이딩 중 발생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참가신청 : http://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4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