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자전거여행 미캐닉 아카데미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나투어는 자전거여행을 준비 중인 라이더들에게 필요한 정비 및 수리 기술을 교육하는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를 오는 1월 12일(토) 하나투어 본사에서 실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자전거여행 중 자주 발생하는 미캐닉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것으로, 바이크매거진이 기술 부분을 담당하여 박창민 편집장이 직접 강좌를 진행한다.
기술 강좌는 실기를 기반으로 하며, 자신의 자전거를 직접 다루기 때문에, 자전거 여행 중이라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하나투어 아카데미 참가비는 6만원으로, 실습에 사용하게 될 최상급 멀티툴 리자인(LEZYNE) SV7(29,000원)과 컨트롤 드라이브 CO2 시스템(33,000원)이 포함된다. 또, 점심 식사도 포함되어 편하게 교육에 집중할 수 있다.
교육은 1월 12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점심 1시간) 동안 실습 위주로 진행된다.

자전거여행, 그리고 홈미캐닉에 관심 있는 라이더들은 동계 시즌에 자전거와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자전거여행 아카데미 참가하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